레이싱모델계의 색시 애교천사 ‘이현진’

 

hp_01.jpg

박진감 넘치는 레이싱경주 못지않게 관중들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레이싱모델(Racing Model). 최근 레이싱모델(걸)은 자동차를 빛내는 모델개념을 넘어서 전문직, 다양한 팬 층을 보유한 스타개념으로 급부상했다. 특히, 레이싱경주의 알 수 없는 승패만큼이나 가슴 설레는 그녀들의 표정과 몸짓은 관중들의 왕성한 팬 카페 활동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.

 

Q 데뷔동기 및 신체사이즈?
A 월래는 패션모델 이었어요. 하루는 친구 권유로 용인 모터쇼에 갔다가 레이싱모델에 매력에 사로잡혀 지금까지 일하고 있어요. 172/34-24-35

 

Q 가장 좋아하는 차
A 스포츠카는 거의 다 좋아해요 제가 월래 활동적이라 제 이미지에 맞는 차인 것 같아서 더 좋아하고요. 음 그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단연 페라리가 아닐까 생각해요.

 

Q 이상형?
A 일단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능력 있고 자상한 남자 또 부드럽게 절 리드해 줄 수 있는 남자가 좋아요.  음 키나 용모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요. 다만 옥동자 정도만 아니면 돼요.ㅋㅋ
 
Q 주량은?
A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서 술자리는 자주 나가는 편이에요 근데 술은 별로 안 좋아해요 그래도 구지 말하자면 소주 한 병 정도?

 

Q 수입은 어느 정도
A 프리랜서라서 그때그때 달라요. 그래도 구지 말하자면 평균적으로 대기업 과장님정도 버는 것 같아요.

 

Q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는?hp_02.jpg
A 하루는 모터쇼 일을 하고 있는데 제 팬 중에 한분이 저만한 곰 인형을 주시고 가시는 거예요. 모델인데 곰 인형을 어떻게 해야 할지 순간 당황했는데 다시 프로답게 일을 마무리 하고 내려 왔던 것이 기억에 남아요. 당황은 했지만 그분한테 굉장히 고마웠어요.

 

Q 활동하면서 후회 한 적은?
A 속상했던 적은 있는데 그래도 후회 한 적은 없어요. 재미있고 제가 워낙 활동적이라 문제없이 하고 있어요.

 

Q 누드 화보집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?
A 사실 누드모델 제의는 많이 받았어요.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번 해보고 싶어요. 제 아름다운 몸매를 추억 할 수 있어서 좋잖아요. 근데 아직은 사람들이 저를 보는 인식이 좋지는 않은 거 같아요. 좀 보수적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아쉬워요.

 

Q 친한 동료
A 익스트림걸즈 맴버들 또 후배들 ... 전 다 친해요.

 

Q 차후진로 (연예계 쪽으로 진출 할 의향)
A 연예계 쪽에서 제의는 많이 들어 왔지만 일을 하지는 않았어요. 재 생각하고 다른 부분 때문에 많이 망설이다 포기했어요. “사실 후회 한 적도 몇 번 있어요.” 하지만 지금은 멀티 모델로서 영역도 확장하고 또 열심히 일하다보면 좋은 기회가 다시 오겠죠. 그때는 도전해 볼 생각이에요.

 

hp_05 복사.jpg hp_06 복사.jpg hp_07 복사.jpg  

 

Q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
A 안녕하세요? 레이싱모델 이 현진입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 팬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돼서 너무 반가워요. 앞으로 더 노력하는 현진이 예쁘게 봐 주시구요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끼가 너무 많은데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 앞에 다가 갈게요. 현진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.^^

 

이범재 기자